고객센터   |  질문답변(Q&A)   |  자주하는질문 (FAQ)   |  자료실   |  공지사항   |  이벤트   |  별도견적의뢰   |  입금자를 찾습니다   |  결제안내


자동 주문되는 품목 이외의 별도 견적은 가능합니까?
회원 정보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주문한 제품의 인쇄불량 또는 기타 사유로 인한 재작업 과정은 어떻게 되나요?
회원가입은 반드시 해야 주문이 가능한가요?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환불 시 수수료가 발생합니까?
명함을 받았는데 오타가 있습니다.
인쇄물의 내용이 틀린경우 다시 제작은 안되나요?
결제는 어떻게 어떤 방법으로 하나요?
선입금(결제)을 해야만 제작이 가능합니까?
명함디자인을 의뢰했는데요 제작 기간이 얼마나 되나요?
이전  1    2  다음



인증마크